2019년07월20일sat
기사최종편집일:2019-07-20 11:38:16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send twitter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12-12, 11:22 ]


12월... 하얀 눈이 뒤덮은 산과 들, 칼날 같이 매서운 겨울 바람과 빨갛게 얼어버린 코끝의 찌릿함은 없지만, 열대의 국가 말레이시아에도 크리스마스와 겨울의 낭만이 있다. 

무엇보다 12월 시작되는 아이들의 방학과 겨울 휴가철에 맞물려 말레이시아의 주요 도시들은 쇼핑몰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데코레이션으로 화려한 겨울 준비를 마쳤다.

말레이시아는 관광 국가인만큼 내외국인 쇼핑객들에게 정말 다양한 쇼핑의 초이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원몽키아라(1MK) 쇼핑몰은 한국인을 비롯한 외국인들이 밀집하여 거주하는 고급 타운십 몽키아라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 거주민들은 도보 또는 셔틀버스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이 있다. 

또한 차로 이동할 경우에도, 다만사라, 방사, KL 중심가 또는 외각으로 통하는 주요 국도와 고속도로가 교차하는 지점으로서 통행이 편리하다. 

원몽키아라의 이번 크리스마스 컨셉은 '천사'이다. 따뜻하고 매혹적인 천사의 매력을 바탕으로 쇼핑몰의 아트리움은 황금빛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풍성하다. 




원몽키아라의 Lim Chee Wai 본부장은 "천사는 수호자, 보호자, 그리고 희망의 메신저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서 "저희 몰을 찾아주시는 쇼핑객 여러분들이 안전함과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원몽키아라에서는 12월 한달 동안 다양한 축제활동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탈을 쓰거나 죽마를 탄 퍼포머와 산타클로스가 등장하는가 하면, 미술 공예 워크숍이 제공되고, '행함있는 믿음의 교회'의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과 페어뷰 국제학교의 퍼포먼스, 가톨릭 고등학교의 밴드 공연, 발레 댄스 공연, 뮤지컬 댄스 공연, 인형극 등이 11월 25일부터 12월 23일까지 주말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날짜에 진행된다. 

특히 원몽키아라는 12월 9일(일)을 '크리스마스 파티 데이'로 정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크리스마스 베스트드레서 콘테스트와 산타클로스와의 만남, 인형극, 너트크래커 댄스 공연, 크리스마스 기념 공연, 미술 공예 워크샵 등 논스톱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쇼핑몰 G층 중앙홀에서는 12월 31일까지 매일 크리스마스 바자회가 열리는데, 크리스마스 장식품과 선물들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가족과 함께 쇼핑몰을 찾는다면, Watson, Ambiance, Jurlique, Miniso, Stanzo Collection 등 매장도 둘러보고, Thai Odyssey에서 마사지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고급스러운 외국 브랜드부터 주목 받는 길거리 브랜드에까지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원몽키아라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쇼핑몰(Mont Kiara Mall), 오피스타워(Wisma Mont Kiara), 그리고 오피스 스위트(Menara 1 Mont Kiara)로  구성된 통합 프로젝트 ‘원몽키아라(1 Mont Kiara)’ 총 6층 규모로서, CITTA몰, 이포퍼레이드, 클랑퍼레이드, 말라카 AEON 등과 같이 ARA 자산관리회사(ARA Asset Management Limited)가 소유 관리하고 있다. ■
<저작권자(c)코리안프레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ariari77 Other news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99508171
KPTV 인기영상 베스트
‘이열치열’ 축제열...
한국난타모방, 싱가...
Koreanpress 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