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09-23 14:39:07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 인터넷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1-10-07, 16:50 ]

 

말레이시아 3G 모바일 서비스 운영업체 U 모바일은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빠른 모바일 브로드밴드 서비스인 42Mbps(초당 100메가비트)를 통해 매년 100만 가입자를 유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카이자드 히르지(Dr Kaizad Heerjee) U모바일 최고경영자는 지난 9월23일, 클랑밸리, 세렘반, 포트딕슨에서 42Mbps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음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U모바일은 젊은 기업으로서, 경쟁업체에 비하여 시장점유율이 상당히 낮은 편이다. 그러나 U모바일이 무선 데이터 시장에서 선두주자라는 점을 밝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U모바일은 100Mbps 무선 네트워크를 말레이시아 주요도시 전역에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텔레콤 장비 및 네트워크 솔루션 공급업체 ZTE 코퍼레이션(ZTE)과 올초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협약은 2단계 개발로 이루어지는데, 중부/서부/북부 지역에 42Mbps 모바일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이번 사업이 1단계이다. 이후에는 말레이시아 전역에 100Mbps 지원이 가능한 LTE 플랫폼이 설치될 전망이다.

케빈 헨리 U모바일, 무선데이터 분야 팀장은 “2012년에는 사바, 사라왁에서도 이번 제품(42Mbps 무선 브로드밴드 USB 모뎀)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U모바일은 매 2주마다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42Mbps USB모뎀을 월 20링깃보다 저렵한 가격에 ‘임대’할 수 있으며, U모바일 서비스 센터 또는 공식대리점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의 품질 보증을 위하여 7일 환불 보장제도를 제공할 것이며, 서비스의 만족을 위한 추가 비용 부담은 절대로 없을 전망이다.

(코리안프레스)

 

 

kpkp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11873545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2017 반야원 백중(우란분재) 회...
유학생,해외대학준비하는분들...
서천 서래야 쌀 말레이시아 프...
이세탄백화점 한국상품점
[말레이시아 대한불교반야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