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20-02-16 16:29:21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12-21, 20:37 ]


(쿠알라룸푸르=코리안프레스) KP뉴스팀 = ‘퍼포먼스 끝판왕’ 엑소(EXO)가 말레이시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엑소는 지난 14일(토) 쿠알라룸푸르 부킷 잘릴 Axiata Arena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EXO PLANET #5-EXploration in KUALA LUMPUR’ 콘서트가 개최, 다채로운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초특급 공연으로 1만여 관객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메인 스테이지는 마치 우주의 수많은 은하계를 시뮬레이션 하듯 수백 개의 움직이는 조명이 내리비추었는데, 2시간 반 동안 진행된 공연 중 무대 위 엑소 멤버들의 현란한 춤과 세련된 안무만큼이나 환상적인 조명의 매력이 빛을 발했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조차 ‘엑소엘’(EXO-Love)의 뜨거운 호응을 막지 못했다. 팬들은 공식 엑소 팬클럽의 색상인 우주의 모든 은하계의 평균 색상이 합쳐진 것을 묘사하는 ‘코스믹라떼’, 즉 베이지색, 황갈색, 크림색, 회갈색, 카키색 의상을 맞춰 입고 “기다릴 필요 없어요 에리는 항상 여기 있으니까요”라고 적힌 슬로건 이벤트도 선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엑소가 말레이시아에서 콘서트 무대를 가진 것은 이번이 네 번째다. 엑소는 2016년부터 매년 말레이시아에서 공연을 펼쳐왔다. 지난 해 공연에는 8명의 멤버가 말레이시아 무대에 올랐지만 올해는 군복무 중인 시우민과 디오, 그리고 중국에서의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레이 등 3명은 멤버를 제외한 백현, 찬열, 첸, 카이, 세훈, 수호까지 6명의 멤버로 돌아왔다. 

기존의 안무 효과를 거두기 위해 세 명 멤버의 빈자리를 엑스트라 백업 댄서들이 메워야 했지만, 1만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사랑의 표현은 여전했다. 

우선 오프닝 영상은 ‘템포’, ‘트랜스포머’, ‘그래비티’ 등 강렬한 무대로 시동을 걸었으며, ‘으르렁’, ‘중독’, ‘CALL ME BABY’, ‘Monster’, ‘Power’ 등 히트곡들은 물론, ‘Love Shot’, ‘Damage’, ‘Wait’ 등 정규 5집 및 리패키지 수록곡, ‘Falling For You’, ‘불공평해’, ‘발자국’ 등 겨울 스페셜 앨범 발표곡 등 총 23곡을 팬들에 선사했다. 



특히, 6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솔로•유닛 무대를 준비하였는데, 백현은 그의 솔로 앨범 City Lights (2019)의 수록곡 UN Village를 불렀고, 수호는 ‘Been Through’(지나갈 테니), 첸은 ‘Lights Out’, 카이는 ‘Confession’을 노래했다. 엑소의 하위 유닛인 EXO-SC의 찬열과 수호는 ‘What A Life and Closer To You’를 함께 공연했다. 

엑소는 가장 판매가 좋은 케이팝 그룹 중 하나로서, 국내서 발표한 5개 앨범 Don’t Mess Up My Tempo(2018), The War(2017), EX’ACT(2016), EXODUS(2015), XOXO(2013)의 판매량이 각 앨범 당 1백만장을 넘기며 총 5백만장을 기록하고 있다. 

2시간 반 동안의 지치지 않는 열정적인 무대가 ‘여기 있을게’(Smile On My Face)로 마무리되며 작별 인사의 시간이 다가오자 팬들은 얼굴은 위안과 기쁨의 미소가 떠올랐다. 

곧 다시 말레이시아를 찾겠다는 팬들을 향한 다짐 중에 찬열은 “다른 멤버들이 못 오더라도 혼자라도 반드시 엑소의 노래로 팬들을 찾아오겠다”고 했고, 카이는 “단 하루 저녁뿐인 엑소 공연을 이제 3일 공연으로 확장할 때가 되었다”고 말했으며, 수호는 “새 앨범 소식을 들고 말레이시아팬들을 찾아오겠다”고 약속했다. 팬들은 뜨거운 환호로 화답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 abc@koreanpress.net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36346719
‘아스트로’ 차은우, 첫 단독 亞 팬미팅 투어 성료 (2019-11-06 08: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