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19-11-16 14:08:52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10-20, 10:05 ]
한국어로 진행되는 캠퍼스 투어 
11월 14일 오전 9~11시 ISKL Ampang Hilir 캠퍼스

65개국 이상의 다국적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는 쿠알라룸푸르 소재 명문 국제학교 ISKL(International School of Kuala Lumpur)은 유아유치원부터 고등학교 3학년(Grade 12) 과정까지의 학습 과정을 외국인 학생들과 말레이시아 학생들 모두에게 제공하고 있다. 

전교 1,750여 명의 학생들 중 12% 이상을 차지하는 한국인 재학생들은 영어 능력을 개발 지원하는 EAL 프로그램(English As An Additional Language)은 물론이고 교내의 탄탄한 한국인 커뮤니티와 인터네셔날 커뮤니티의 혜택을 받는다. 

북미 교육 프레임워크와 세계적인 모범 사례를 결합한 ISKL의 인터네셔날 커리큘럼은 굉장히 매력적이다. 융통성과 개별화는 고등학교 학업 프로그램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학생들에게 완전히 IB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수강할지, 또는 IB와 미국/캐나다의 AP(어드벤스드 플레이스먼트), 고등학교 디플로마 코스를 결합한 과정을 채택할지 옵션을 제공한다. 

IB 디플로마 프로그램은 세계 유명 대학들이  인정 하는 자격으로 이어지는 2 년 예비대학과정 커리큘럼에 도전하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프로그램이다. 

ISKL는 세계 평균보다 높은 결과를 올해까지도 꾸준히 달성하고 있다. ISKL의 IB 디플로마 학생들의 40점 이상 득점율은 22%로서 이는 대체로 세계 결과의 상위 10%에 해당하는 성과이다. 

학생들은 모국어와 모국의 문화를 유지 개발하도록 적극적으로 권장 받으며, 한국인 학생들은 이중언어 IB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하며, 한국 학생들은 이중 언어 IB 졸업장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다.

ISKL의 2020/2021년도 등록이 시작된 가운데, 한국어로 진행되는 캠퍼스 투어를 통해 학교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다. 캠퍼스 투어는 오는 11월 14일(목)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어 연사, 한국인 학부모와 재학생들이 생생한 학교 정보를 제공하는 세션도 마련되어 있으며, 이 자리를 통하여 방문객들은 ISKL과 한국식 교육의 유사점과 차이점, IB 디플로마 프로그램의 좋은 점, 미국∙캐나다∙영국∙호주의 유수 대학교 입학 정보와 서울대학교∙카이스트∙고려대학교∙성균관대학교∙연세대학교 등 한국의 명문 대학교에 대한 입학 정보를 확인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그 외에도 EAL프로그램, 방과 후 활동, 몽키아라 및 쿠알라룸푸르 전역을 커버하고 있는 스쿨버스 노선 등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정보가 제공될 전망이며, 또한 한국인 가족 구성원들이 교내에서 참여할 수 있는 잉글리쉬 랭귀지 클래스나 쿠킹 클래스, 주제별 워크샵 등 각종 학부모 관련 이벤트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ISKL 캠퍼스 투어 등록 및 상세 문의는 이메일 communications@iskl.edu.my 로 가능하다.

abc@koreanpress.net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41232785
애니메이션 ‘어바머너블’ 말레이시아 상영 결국 취소 (2019-11-14 11:10:00)
조호여행 시 빼놓을 수 없는 골프 명소…데사루 코스트 (2019-10-12 13: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