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19-11-20 15:30:42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10-05, 09:50 ]


(쿠알라룸푸르=코리안프레스) 이은희 기자 =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국민 식단 ‘나시르막’(Nasi Lemak)에 대한 인식과 인기가 주방을 넘어서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무대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아식스 말레이시아는 리테일 스토어 ‘Hundred%’ 및 스니커즈 이벤트 ‘SneakerLAH’와의 협업을 통하여 제작한 한정판 나시르막 스니커즈 ‘GEL-Kayano 5 nasi lemak’를 선보인다.

스니커즈 헤드를 돋보이게 하는 GEL-Kayano 5의 컬러풀 한 색상과 조화는 말레이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동시에 다민족의 단일성을 상징하고 있다.

나시르막 애호가들이라면 이 운동화 한 켤레에서 밥(화이트), 칠리소스(레드), 오이(그린), 달걀 노른자(옐로우), 땅콩과 멸치(브라운) 등의 친숙한 이미지를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한정판 500켤레 제품은 10월 5일과 6일 미드 밸리 메가몰에서 개최되는 ‘SneakerLAH’ 행사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이나 일반 매장에서는 판매되지 않을 전망이다. 판매가격은 RM599로 알려졌다. 

아식스 말레이시아의 Boon Tib Soon Nik 지사장은 “나시르막은 말레이시아인이라면 누구나 즉각적으로 호감을 가질 수 있는 아이템으로서 사회적 유대감을 느끼게 해 준다. 이 신발을 통해 우리는 대중과 단결된 감성을 공유하고 세계 구석구석으로 그러한 애정을 전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식스의 나시르막 스니커즈의 디자인 아이디어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각종 농담이 오가는 가운데 온라인 상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이며 유쾌하다. 

동남아시아의 음식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신발 제품의 성공적인 조합은 디자이너 Jonathan Gustana의 작품으로 20켤레 한정판으로 제작되었던 ‘인도미 스니커즈’의 경우에도 성공적으로 판명된 바 있다. 당시 ‘인도미 스니커즈’는 이틀 만에 매진됐었다. abc@koreanpress.net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45125017
‘사립•국제학교 박람회’ 11월 2~3일 미드밸리 개최 (2019-10-20 09:32:48)
대한항공, 코타키나발루 해변에서 환경보호 활동 펼쳐 (2019-09-25 16: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