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19-10-12 13:13:16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09-20, 09:44 ]
기업 유치 위해 60가지 이상 라이프스타일 체험 선보여



(싱가포르=코리안프레스) KP 뉴스팀= 전 세계 회의(Meetings),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s), 전시(Exhibitions) 등 MICE 산업의 잠재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해 싱가포르관광청이 12일 인센티브 프로그램 'INSPIRE' (In Singapore Incentives & Rewards)를 글로벌 시장에 출범시켰다. 29개 싱가포르 기업과의 파트너십으로 출범한 글로벌 INSPIRE 프로그램은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대상 MICE 단체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열정적인 전문가들이 특별히 고안한 4개 카테고리의 63가지 특별한 경험을 제안한다. 

여기에는 싱가포르의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나이트 라이프, 테마투어 및 체험학습, 맞춤형 관광지 경험과 특별한 팀빌딩 액티비티 등이 포함된다. 방문객들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Botanic Gardens)에서 현지에서 접할 수 있는 허브 및 향신료를 사용한 자신만의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싱가포르의 실리콘밸리를 보고 싶다면 원노스(One North) 지역을 방문해 성공적인 기업을 이끌고 있는 설립자들과 스타트업들과의 특별한 세션에 참여할 수 있는 ‘인사이더 투어’도 있다. 

또한 싱가포르의 녹지공간에 빠져보고 싶은 방문객들은 가든스 바이 더 베이(Gardens by the Bay)에서 진행되는 가든 랩소디(Garden Rhapsody) 비공개 쇼와 함께 OCBC 스카이웨이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도시 야경을 즐길 수 있다.

INSPIRE 프로그램의 글로벌 론칭은 싱가포르 BTMICE 산업의 견조한 성과를 바탕으로 한다. 2018년 싱가포르로 방문한 BTMICE 방문객 수는 290만 명을 넘었으며, 이는 전년대비 12.1% 성장한 수준이다. 관광수입  또한 전년동기 대비 2018년에 7.2% 증가하여 46.8억 싱가포르 달러를 달성했다.

싱가포르관광청 멜리사 오 수석부청장은 “싱가포르 BTMICE 산업의 훌륭한 성과를 바탕으로 2018년 글로벌 INSPIRE 프로그램을 출범하게 되어 기쁘다”며 “동남아시아 국가 및 특정국가 기업들에게 제공됐던 기존의 INSPIRE 프로그램의 긍정적인 호응을 기반으로 이번 새로운 글로벌 INSPIRE 프로그램은 아메리카 대륙, 북아시아 지역, 오세아니아 등으로 확장된다”고 말했다.

수석부청장은 또한 “싱가포르 현지 기업들과 함께 관광청은 다양한 MICE 방문객을 위한 맞춤형 다이닝, SNS, 관광지, 테마투어 뿐만 아니라 추억을 만들어줄 팀빌딩까지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러한 인센티브는 방문객들의 일정에 알맞게 싱가포르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덧붙였다. 한국도 INSPIRE 프로그램 제공 확대 대상국에 포함된다.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에서 전략적 위치에 있는 국가로 역동적이며 혁신적인 기업 환경을 갖추고 있다. 완성도 높은 이벤트를 개최하는 우수한 실적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비즈니스 이벤트 개최국으로 알려져 있다. 싱가포르는 훌륭한 연결성 및 치안환경을 제공하며, 다양한 관광명소와 경험이 가능한  역동적이며 기업 친화적인 환경에서 일과 레저 모두에서 풍부한 가능성을 선보인다.

2019년 9월 10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MICE 단체들은 INSPIRE 프로그램에 신청할 수 있다. 방문단체는 최소 20명의 외국 참석자로 구성되며 싱가포르에 적어도 3일 이상 방문해야 한다. 관심있는 단체는 2021년 3월 31일까지 신청 등록해야 한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 경제 부분의 핵심 분야 중 하나인 관광분야의 발전을 선도하는 정부 기관이다. 업계 파트너, 커뮤니티와 함께 역동적인 싱가포르의 관광산업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는 싱가포르관광청은 ‘열정을 가능하게 하다(Passion Made Possible)’ 브랜드를 통해 사람들이 열정을 공유하고 심화하도록 영감을 주는 활기찬 목적지로 싱가포르를 차별화하고자 한다.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26277712
보르네오섬 인근 해상서 말레이시아 선원 피랍…선박 주의보 (2019-09-28 08:44:16)
싱가포르항공-비스타라항공 공동운항 국제선 44개로 확대 (2019-09-09 17:5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