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19-06-25 10:12:21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05-31, 10:55 ]
말레이시아 환승 여행객 유치 목적



(쿠알라룸푸르=코리안프레스) KP 뉴스팀 = 지난 12년 연속 세계 우수 공항서비스 품질로 인정을 받아 온 인천국제공항(IIA)이 대한항공 및 델타항공과 함께 지난 5월 1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특별 워크샵을 개최했다. 

인천공항과 두 항공사 간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반영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말레이시아의 잠재 여행객들에게 인천국제공항에서의 경유 옵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또한 IIA의 광범위한 미주 지역 네트워크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을 가진다. 

대한민국 국책 항공사인 대한항공의 주요 허브인 인천국제공항은 아시아와 미주를 연결하는 선도적인 관문이 되고 있다.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은 2018년 5월 합작 투자를 시작한 이래,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아시아 80개 목적지와 북남미 290개 목적지로 더 빠르고 편리한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또, 2018년 1월 최첨단 제2터미널을 개장한 이후로 환승 승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을 비롯한 12개 스카이팀 항공사가 새로운 터미널을 사용함에 따라 효율적인 이동 통로를 통해 승객들은 45분 이내에 환승을 완료할 수 있다. 승객의 수하물은 최종목적지까지 자동 점검되므로 따로 신경을 쓸 필요가 없다.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모든 환승 승객에게는 24시간 무료 샤워룸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수건과 샴푸, 드라이어 등을 포함한 샤워키트가 지원된다. 환승 승객들은 환승 라운지에 있는 Free Nap Zone(무료 낮잠 구역)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한편, 승객들은 수공예품 제작과 같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거나 면세점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실내 공항 정원을 방문할 수도 있다. 

공항 밖 서비스로는 ‘무료 트랜짓 투어’가 운영되는데 여기서 제공되는 8가지의 각기 다른 코스를 통해서 서울과 인천의 관광 명소를 방문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김형일 인천공항공사 항공마케팅 팀장은 “인천국제공항은 대한항공과 델타항공과 협력하여 승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많은 말레이시아 여행객들이 인천공항에서 특별한 경험을 가지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abc@koreanpress.net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97588564
싱가포르 창이공항에 교통 경찰 로봇 등장 (2019-06-24 07:50:53)
말레이시아한국국제학교 School Open Day 개최 (2019-05-31 1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