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19-06-14 08:32:56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04-09, 21:40 ]
3만 링깃 상당 도서 기증 및 지속적인 후원 약속

왼쪽부터 말레이시아 한국국제학교 김종화 이사장, 장홍재 학교장, 이동우 롯데케미칼타이탄 대표


롯데케미칼타이탄(대표 이동우)이 말레이시아한국국제학교에 3만 링깃 상당의 도서를 기증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기증은 개교한지 얼마 되지 않은 한국국제학교가 도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이동우 대표의 제안으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말레이시아한국국제학교에서 3월 13일 회사 관계자와 학부모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기증식에서 이동우 롯데케미칼타이탄 대표는 “책 읽기는 학생들의 정서를 풍부하게 하고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매우 중요한 활동이다. 이번 도서 후원이 한국국제학교 학생들이 창의성과 좋은 인성을 가진 글로벌 인재로 자라나는데 자그마한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인사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학교를 지원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보겠다며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장홍재 교장은 “그 동안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영어도서를 비롯한 양질의 다양한 도서를 확보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면서, “이번 롯데케미칼타이탄의 도서 후원으로 큰 시름을 덜게 됐다. 좋은 책이 가득한 도서관에서 꿈과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을 떠올리면 너무 행복하다. 먼저 나서 도서기증을 제안해 주신 이동우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롯데케미칼타이탄은 말레이시아에 진출한 한국 기업 중 최대 규모의 기업으로 이번 도서 후원은 물론 2013년 한국국제학교 설립 당시에도 약 1억원 상당의 건축비를 기부하였으며, CSR의 일환으로 말레이시아 현지학교와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들도 펼쳐오고 있다. ■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94664567
말레이시아 조개류…싱가포르 식품청 안전기준 일단 통과 (2019-04-24 09:31:52)
뉴질랜드 총격참사 불통…“배틀그라운드 금지 주장, 왜?” (2019-04-09 13:2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