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19-06-25 10:12:21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01-12, 22:50 ]




(싱가포르=코리안프레스) 김형우 기자 = 싱가포르 유명 방송사가 개최한 ‘2018 스타 허브 나이트 오브 스타즈(Starhub Night of Stars)’ 시상식에서 한국인 배우와 가수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싱가포르 유력 방송사인 Starhub TV에서 아시아 최고 엔터테인먼트를 축하하기 위해 개최한 것으로, 싱가포르와 한국.중국.홍콩.대만 등 아시아 전역 34팀의 스타들이 참석했다. 

중국의 인기드라마  ‘연희공략‘(Story of Yanxi Palace) 출연의 인기 여배우 친란(Qin Lan)과 케이팝 스타 걸그룹  ‘우주소녀 ‘(WJSN/Cosmic Girls), 가수 정세운 등이 스타허브 나이트 스타상 시상식이 열린 12월 22일(토) 오후 마리나베이 샌즈에서 레드카펫을 밟았다. 

토마스 옹, 앤 콕, 로렌스 웡, 그리고 케이트 팡과 남편∙아들 등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배우들 및 관계자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현지 샐럽 커플 판 웡-크리스토퍼 리 커플은 참석을 예고했다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으나 추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판 웡은  “건강상 문제로 병원 입원 치료를 받아야 했다 “고  ‘노쇼 ‘를 해명했다. 

대만의 베테랑 방송인 폴린 란과 첸 메이펑은 기하학적이거나 과감한 시스루룩을 연출해 관객들이 시선을 사로잡았지만, 무엇보다도 큰 열광과 환호를 자아낸 것은 케이팝 아이돌들의 출현 때였다. 



이날,  ‘올해의 스타’상(Starhub night of stars 2018)을 수상한  ‘우주소녀‘는 수상소감에서 보나와 은서가 중국어로 직접 소통하여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 ‘비밀이야’,  ‘부탁해‘를 열창하며 시상식을 화려하게 물들였다. 우주소녀는 “이곳 싱가포르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들과 상을 받을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통해 우주소녀를 많은 세계 팬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우 이준기와 중국 여배우 친란은 <2018 스타허브 베스트 아시아 스타상 각각 남녀 부문의 수상자가 되면서 행사의 최고 우승자가 되었다. 



특히, 올해 이준기가 출연한 드라마 ‘무법 변호사’는 아시아는 물론, 북미 등 해외 8개국에서 방영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앞서 영화 ‘왕의 남자’부터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까지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아시아에 탄탄한 팬층을 형성한 이준기는 ‘무법 변호사’로 새로운 팬까지 확보하며 ‘한류 배우’의 위상을 높였다.  

이준기는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무법 변호사’를 찍으며 함께 고생한 모든 분과 늘 한결같이 든든한 응원을 보태주시는 팬 여러분께 대단히 감사하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매 순간순간 깨어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세운은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OST ‘It’s you’로 ‘2018 스타허브 베스트 아시안 드라마 OST상’을 수상했다.



이날 정세운은 수상의 영광을 얻은 ‘It’s you’의 무대로 아름다운 싱가포르의 밤을 수놓았다. 이어 정세운은 ‘JUST U’로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드러내며 반전의 무대를 완성시켰다.

싱가포르에서 화려한 무대를 보여준 정세운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드라마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이었고 정말 감사 드린다. 음악이 얼마나 다양한 모습으로 전 세계의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는지 또 한 번 깨달은 행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위해 노력하는 정세운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하며 각오를 다졌다.

시청자들은 오는 1월 13일 오후 7시 Hub VV Drama (StarHub TV 채널855)에서, 그리고 1월 19일 오후 8시 45분과 2월 4일 오후 4시 30분 Hub E City (StarHub TV 채널111 또는 825)에서 시상식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abc@koreanpress.net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45508849
60년 만의 ‘황금 돼지해’ 기념하는 1 Mont Kiara 행사 (2019-02-01 23:33:32)
“12월 한 달 내내 원몽키아라에서 크리스마스 바자 행사” (2018-12-12 11:2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