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18-11-18 13:51:38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11-06, 15:52 ]
원우타마 쇼핑몰 ‘SHOP TO WIN’ 이벤트



(쿠알라룸푸르=코리안프레스) 최정숙 기자 =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쇼핑몰 중에 한 곳인 원우타마(One Utama) 쇼핑센터가 지난 10월 19일(금) “SHOP TO WIN”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당첨자를 대상으로 하는 추첨 행사를 열고 현대자동차, Osim 마사지 의자, 쇼핑바우처 등 풍성한 경품의 주인공들을 발표했다. 

원우타마 쇼핑몰은 2012년까지 매년 진행해왔던 경품이벤트를 올해 새롭게 재개하면서 지난 8월 20일부터 9월 26일까지 “Shop to Win”라는 주제의 프로모션 행사를 개최, 보다 적극적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응모는 4주의 행사기간 동안 고객들이 원우타마 맴버카드(OneCard)를 이용하여 200링깃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과 설문지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방법으로 접수되었으며, 응모 고객들을 대상으로 1주일 간격으로 컴퓨터 시스템 추첨을 통해 정확하고 공정한 당첨자 선정이 진행되었다. 

이번 응모 고객은 2만 3,118명이었으며 그 중 행운의 26명이 경품의 주인공이 되었다. 



1등 당첨자로 뽑혀 현대자동차 Elantra2.0 Exeutive와 1,000링깃 상당의 원카드 쇼핑바우처를 받게 된 주인공 Wong Yoke Fang 씨는 “당첨 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꿈만 같고 믿기 힘들었다. 지금 이 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면서, “원우타마 쇼핑몰은 위치가 너무 편리하고, 다양한 품목과 브랜드를 쇼핑할 수 있는 고급 쇼핑 장소이기 때문에 평소에 늘 즐겨 찾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Wong 씨 이외에도 24명의 다른 당첨자들이 OSIM 마사지의자, Dyson Supersonic 헤어드라이어, 아놀드 팔머 여행가방 2종세트,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블루투스 및 스피커, Tefal 주방용 가전제품, 1,000링깃 상당 상품권을 선물 받는 기쁨을 누렸다. 





행사 관계자는 “2012년까지 진행하고 6년여 정도 주춤했던 경품 행사를 올해 쇼핑센터의 여름시즌 할인행사를 진행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구매에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해서 다시 ‘Shop to Win’을 재개하게 되었다. 이에 새로운 분위기로 전환하면서 구매고객들을 향한 즉각적인 응대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그리고 참신하고 창의적인 다양한 이벤트 등을 계획하여 보다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우타마 쇼핑센터는 세계 6위 규모의 타이틀을 보유한 세계적인 쇼핑센터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국내 유명브랜드는 물론 세계적인 여러 명품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다. 교통의 편리성은 물론 만남, 영화, 외식 등의 복합적인 소비형태의 논스톱 쇼핑센터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Jenny907@naver.com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43891514
[Biz PR] “미용 침으로 동안(童顔)을 찾아드립니다” (2018-09-13 14:2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