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18-09-19 07:33:28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09-08, 23:15 ]


송금결제 네트워크 기업인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Western Union Company, 이하 ‘웨스턴 유니온’)의 급성장하는 사업부문으로 탄력을 받고 있는 웨스턴 유니온 디지털(Western Union Digital)이 디지털 사업 지역 확대를 가속화한다고 29일 발표했다. 

국경과 화폐 종류를 초월하는 금전 이동(money movement) 분야 선두 기업인 웨스턴 유니온은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의 주요 지역 경제 허브에서 디지털 서비스 체제를 빠르게 구축하여 수십억 개의 소비자 은행 계좌가 있는 200여개 국가 및 지역과 매일 24시간 연결하고 있다. 

웨스턴 유니온은 향후 몇 년 안에 회사의 전세계 디지털 거래의 약70%를 차지하는 모바일 채널을 중심으로 디지털 서비스를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홍콩을 포함한 아시아에서는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몇 주안에 디지털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브라질, 자메이카, 파나마에서 이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곧 이어 멕시코에서 제공할 예정이며 중동에서는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에서 현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아랍에미리트가 그 뒤를 이을 예정이다. 웨스턴 유니온은 북미, 유럽의 주요 지역,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이미 전면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힉멧 에르세크(Hikmet Ersek) 웨스턴 유니온 최고경영자(CEO) 겸 사장은 “회사는 깊이 있는 전문성 및 국경과 화폐 종류를 초월하는 수준 높은 플랫폼은 물론 전세계적 결제, 공공 재정(treasury) 및 법규 준수 인프라, 전세계 50만개 이상의 영업소 네트워크 및 수십억 개의 계좌와 모바일 지갑으로 송금하는 역량 등이 뒷받침되어 서비스를 전세계로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서 에르세크 사장은 “회사가 더욱 광범위한 고객이 모든 거래를 더욱 편리하고 신뢰를 갖고 접속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속도, 신뢰성, 편의성, 신용 등 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에 관심을 기울임에 따라 회사의 플랫폼이 국제적 금전 이동의 기준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웨스트유니온은 지난 7월 한국 카카오뱅크와도 모든 과정이 모바일로 처리 가능한 해외 특급 송금 서비스 출시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49562144
싱가포르항공-알리바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18-09-10 10:30:00)
‘포레스트 시티’ 프로젝트...외국인 거주 제한 언급으로 논란 (2018-09-06 16:4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