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11-14 15:18:21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11-13, 06:12 ]
6회 연속 국가브랜드대상 우수농식품, < 2017 부여군 농식품 홍보판촉전> 11월17일부터 26일까지 개최

부여군의 2015 말레이시아 판촉전 모습


(쿠알라룸푸르=코리안프레스) KP 뉴스팀 = 부여군 굿뜨래 우수농식품이 동남아시아 한류 허브 말레이시아에서 홍보판촉행사를 개최한다. 말레이시아 및 주변국가에 굿뜨래 농식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수출을 확대하며, 도한 농식품 수출 품목을 발굴하기 위한 목적이다. 

부여군과 수출대행업체 ‘삼미컴머스’, 그리고 현지 수입유통사인 ‘신선미마켓’(Demand Pacific Sdn Bhd)의 주관으로 열리는 <2017 부여군 농식품 홍보판촉전>은 오는 11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동안, 신선미마켓 5개점-암팡, 솔라리스, 세렘반, 이포, 스리페탈링 및 세티아시티몰, 가무다몰 등 대형쇼핑센터 2개곳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까지 6회 연속 부문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원예농산물 공동브랜드 부문)을 받으며 브랜드파워를 입증한 바 있는 부여군 ‘굿뜨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캠벨포도, 거봉포도, 신고배, 사과, 생밤, 인삼제품, 한과, 맛밤, 버섯류, 산삼주, 냉동시래기, 만두류, 전통 즙류, 붕어빵 등등 다양한 종합농식품을 말레이시아에서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부여군은 굿뜨래 브랜드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과 지속적인 농식품 수출 확대를 위한 꾸준한 해외 홍보판촉을 추진하며 현지 유통 바이어 및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유지 및 확대하고 있다. 

다양한 굿뜨래 농식품 중에서도 특히 굿뜨래 포도는 지난 2014년 말레이시아 시장에 첫 진출한 뒤, 현지인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 받아 지난 해까지만도 5만달러 상당이 수출된 것으로 전해진다.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 수출되는 굿뜨래 포도는 캠벨얼리 종으로 내한성이 강하며 송이가 촘촘히 자라고 과즙이 풍부하여 당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굿뜨래경영사업소의 한 관계자는 “굿뜨래는 다양한 판로를 개척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다”면서 “올해 이뤄진 굿뜨래 프리미엄급 농산품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여군은 수출 독려를 위하여 세계 공용으로 인정받는 안전인증제도인 GAP인증제도의 확산에도 주력하고 있다.

한편, 행사를 주관하는 ‘신선미마켓’은 한류 K-POP, K-FOOD를 연계한 한국식품홍보판촉전을 말레이시아에서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우리 농식품의 수출실적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부여 굿뜨래 행사에서는 전통한복체험 및 사진 찍기 이벤트, 포도 시식, 사은품 제공, 부여 농산물을 이용한 밤송이 까기, 알밤 깍기, 김밥말기 등 고객 체험 콘테스트 개최 등이 실시된다. 

부여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현지 소비자들이 굿뜨래 제품의 맛과 우수성을 시식 및 제품 체험을 통해 재확인하고 이를 통해 굿뜨래 제품 수출 저변 확대에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bc@koreanpress.net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85272736
진에어, LCC 최초 내년 1월 조호바루 취항 (2017-11-09 13:12:49)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경기 안성쌀 말레이시아 런칭!
경기도 농식품 판촉전 KOREAN FOO...
2017 반야원 백중(우란분재) 회...
유학생,해외대학준비하는분들...
서천 서래야 쌀 말레이시아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