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11-14 15:18:21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세계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11-06, 10:38 ]
지난 달 20일 서울서도 새 브랜드 소개 행사 개최

새 브랜드 런칭 행사에 참석 중인 싱가포르 관광청 Lionel Yeo 최고경영자 (사진 맨 왼쪽)


싱가포르관광청이 서울 논현동 쿤스트할레에서 싱가포르의 새 브랜드 ‘열정을 가능하게 하다(Passion Made Possible)’의 한국 런칭 행사를 지난 20일 개최했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지난 8월 24일 새로운 브랜드를 공개하고,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런칭 캠페인을 통해 새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는 가능성과 재창조를 끊임없이 추구하는 싱가포르의 투지와 진취성, 그리고 열정을 나타낸다. 7개의 열정 트라이브(Passion Tribe) - 미식가(foodie), 탐험가(explorer), 컬렉터(collector), 활동가(action seeker), 문화 향유자(culture shaper), 소셜라이저(socialiser), 프로그래서(progressor) - 로 그려지는 싱가포르에서, 여행자들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뿐 아니라 “무엇이 될 수 있는 지”에 대한 영감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 마케팅 캠페인의 하이라이트인 런칭 행사는 싱가포르관광청 주요 파트너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식가 트라이브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됐다.

스타 셰프 최현석이 싱가포르에서의 다채로운 미식 체험을 통해 개발한 ‘피시볼 게살 커리 파스타’를 소개하는 쿠킹쇼를 선보였으며, ‘먹을 수 있는 예술 작품(Edible Art)’으로 잘 알려진 싱가포르의 디저트 셰프 제니스 옹이 체험할 수 있는 디저트 설치 예술을 소개했다. 

싱가포르 관광청은 한국 관광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싱가포르를 가족여행객뿐만 아니라 혼행족, 비즈니스 여행객 등 많은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로 소개하기 위해 지난 6월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현무를 한국의 ‘싱가포르 프렌즈’로 선정했다. 쿠킹쇼에서 전현무와 최현석 셰프는 싱가포르 여행기도 공유하며 싱가포르의 다양한 매력을 함께 소개하였다. 

싱가포르관광청의 창 치 페이 (Chang Chee Pey) 부청장은 “한국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더욱이 스타셰프 최현석씨와 싱가포르 프렌즈 전현무씨와 이 소중한 자리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새로운 브랜드 ‘열정을 가능하게 하다’를 통해 더욱 풍부한 싱가포르의 스토리를 전달하고, 한국 여행객들이 그들의 열정을 펼칠 수 있는 곳 싱가포르를 떠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abc@koreanpress.net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43451343
북한-말레이시아, 태국서 아시안컵 중립 경기한다 (2017-11-08 04:40:43)
에어아시아X, 제주~쿠알라룸푸르 직항 취항 (2017-11-01 05:05:09)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경기 안성쌀 말레이시아 런칭!
경기도 농식품 판촉전 KOREAN FOO...
2017 반야원 백중(우란분재) 회...
유학생,해외대학준비하는분들...
서천 서래야 쌀 말레이시아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