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11-21 06:28:38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08-14, 15:33 ]


싱가포르 국립암센터(National Cancer Center Singapore, NCCS)가 자국의 암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SAP과 제휴했다.

이 센터는 SAP의 커넥티드 헬스(Connected Health) 플랫폼을 사용해 임상 데이터와 게놈 데이터 같은 정형 데이터와 비정형 데이터를 알고리즘 및 시각화 도구가 지원하는 포괄적인 플랫폼으로 통합하기로 했다.

그렇게 함으로써 연구원과 종양 전문의는 폐암과 대장암 환자에게 새로운 약물, 의료 기기, 진료 계획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실질적인 통찰력을 얻게 된다.

또한 이 플랫폼을 통해 연구원은 의료 산업의 발전과 디지털화로 계속해서 증가하는 데이터양을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데이터에는 환자의 종양 세포의 건강 의학 기록 및 생체 분자 프로파일링도 포함된다.

이 모든 것은 효과적인 암 치료를 위해 연구 및 개발 역량을 지원하고 향상할 것이다.

NCCS의 수석 종양 담당 의학자인 아이에인 탄 박사는 "이 연결된 건강 플랫폼을 공동 연구해 게놈 데이터와 치료 데이터를 R&D와 연결하고자 한다. 이 연구는 데이터 기반의 의료 의사 결정의 미래에 디지털 및 전산 플랫폼으로서 우리가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게 해준다. 이는 개별 환자에게 적용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의료 데이터가 민감하기 때문에 SAP 코-이노베이션 랩 싱가포르(SAP Co-innovation Labs, Singapore, SAP COIL)는 시스템, 인프라, SAP 헬스 플랫폼이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문제를 준수하도록 프로젝트 프레임워크를 제공했다.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49609794
말레이시아서 전염병 발생 증가…결핵 사망자 최다 (2017-08-14 15:44:28)
“잠자리 거부•중혼 거부가 남편에 대한 가정폭력?” (2017-07-28 13:44:37)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싱가포르 교민들을 위한 무료...
경기 안성쌀 말레이시아 런칭!
경기도 농식품 판촉전 KOREAN FOO...
2017 반야원 백중(우란분재) 회...
유학생,해외대학준비하는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