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08-18 08:28:01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공연소식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07-28, 13:47 ]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가 홍콩에 이어 싱가포르에서도 팬들과 뜨거운 만남을 가졌다. 

지난 15일 EXID는 싱가포르 칼랑 씨어터에서 펼쳐진 ‘EXID ASIA TOUR IN SINGAPORE 2017’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EXID는 히트곡 ‘엘라이(L.I.E)’, ‘아예(Ah Yeah)’, ‘핫핑크(HOT PINK)’를 연달아 선보이며 싱가포르 팬미팅을 시작했다. 

멤버들은 각자 오프닝 인사와 함께 싱가포르에 온 소감을 밝혔다. “멤버들과 휴가를 떠난다면 어디로 가고 싶냐”는 질문에 싱가포르를 꼽으며 “볼거리도 많고 아름다운 도시라고 들었다. 이번 일정에는 시간이 마땅치 않아서 다음에 다 같이 여행을 와서 즐기고 싶다”고 답해 환호를 받았다. 

이어 EXID 멤버들이 헤드폰 속에서 들리는 싱가포르의 유명한 곡을 흥얼거리면 팬들이 해당 노래를 맞추는 ‘노래를 맞춰라’와 티셔츠에 각자의 창의력과 예술적인 재능을 더하는 ‘티셔츠 만들기’ 게임을 통해 현지 팬들과 하나가 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보이(BOY)’, ‘낮보다는 밤’, ‘당연해’를 연달아 선보인 후 LE는 “싱가포르에 처음 왔는데 이렇게 좌석을 꽉 채워주시고 우리와 함께 즐겨주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 어딜 가나 우리 팬들이 최고”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하니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느낌이다. 먼 곳에 있는 저희를 항상 지켜봐 주시고 이렇게 반겨주시고 사랑해주셔서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마지막 무대 ‘위아래’와 앵콜곡 ‘How Why’를 끝으로 싱가포르 팬미팅을 마쳤다.

싱가포르에 이어 EXID는 오는 30일 대만 팬미팅과 8월 12일 서울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특히 서울 팬미팅은 EXID가 2012년 8월 13일, 타이틀곡 ‘아이 필 굿(I Feel Good)’으로 완전체가 된지 5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기념일에 펼쳐져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소속사 측은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6년 9월에 열렸던 팬클럽 창단식 이후 두 번째 팬미팅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콘서트 버금가는 다채로운 무대와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28424463
트와이스,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 5000 관객 매진 (2017-05-02 06:28:51)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유학생,해외대학준비하는분들...
서천 서래야 쌀 말레이시아 프...
이세탄백화점 한국상품점
[말레이시아 대한불교반야원] ...
ChungBuk Agri-Food Fair,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