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07-21 06:04:31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04-20, 16:30 ]


YPO의 플래그십 이벤트인 YPO EDGE는 2,700여명의 젊은 비즈니스 리더와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연례 행사다. 싱가포르는 두 번째로 이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세계 최대 경영자 행사인 YPO EDGE는 매년 YPO 소속의 전 세계 최고 경영자들이 글로벌 산업계의 미래에 대비하는 모임이다. 싱가포르에서 열릴 2018 EDGE 행사는 아이디어 교환을 촉진하고 전 세계 기업과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디스럽션을 소개하고 혁신 도입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2018년 3월로 예정된 YPO EDGE를 개최하는 싱가포르는 본 행사를 두 번 여는 유일한 도시가 되었다. 2012년 마리나베이샌즈에 위치한 샌즈엑스포컨벤션센터에서 본 행사를 개최했던 싱가포르는 당시 아시아 최초로 개최 도시로 선정되었으며 YPO 회원 참가국도 82개국으로 역대 최대 기록을 세운 바 있다.

YPO의 Scott Mordell 최고경영자는 “YPO는 세계적 관광 도시인 싱가포르에서 또 다시 본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성장과 진화의 등불 역할을 하는 싱가포르는 YPO의 상징적인 이벤트를 개최하기에 완벽한 장소라 할 수 있다. 이는 YPO가 리더들의 참여, 학습, 개발 과정을 지원하고 독려하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싱가포르관광청의 컨벤션, 회의, 포상여행 부문을 총괄하는 Jeannie Lim 국장은 “싱가포르가 YPO EDGE를 다시 한번 개최 도시로 선정되어 기쁘다. 싱가포르의 광범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강력한 지식경제 그리고 혁신에 대한 노력은 국제적인 이론가와 YPO 대표단이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교환하는 데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며 “싱가포르가 두 차례 YPO EDGE 를 개최하게 된 데에는 YPO와 마리나베니샌즈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도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2012년 YPO가 첫 행사를 이곳에서 개최한 이후 많은 것들이 변화했다. YPO 대표단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2018년 행사의 주제는 <상식을 깨다(Defy Convention)>로서 참가자들은 세계적 수준의 비저너리들을 통해 학습과 아이디어 교환, 사회적 통념에 대한 도전, 혁신 도입의 기회를 갖게 된다. 2018 YPO EDGE는 상식을 창조성, 혁신, 디스럽션에 대한 독창적인 관점을 제시함으로써 현상 유지에 만족하려는 자세를 극복하고자 한다.

2018 YPO EDGE 의장을 맡게 된 부킷 키아라 프로퍼티의 Datuk N.K. Tong 사장은 “YPO EDGE는 최고 경영자들이 모이는 세계 최대 행사로 매년 참가자들이 역동적인 평생학습과 아이디어 교환을 통해 스스로의 한계를 극복하고 사고 방식을 새롭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한다. YPO 회원들은 이 행사에서 ‘일생에 걸친 배움과 리더십을 통한 더 나은 리더’라는 창립 목표를 실천해 소속 기업과 커뮤니티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YPO EDGE 2018 주빈국 의장이자 YPO 동남아시아 지역 대표인 Terence O’Connor(Courts Asia 최고경영자)는 “싱가포르에서 2018 YPO EDGE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YPO는 지난 수년간 아시아 지역 내에서 젊은 기업가와 이론가, 혁신가가 늘어나면서 회원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특히 지역 허브인 싱가포르는 역내 경제의 중심지로 이번 행사를 주관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고 밝혔다.

마리나베이샌즈의 호텔 운영을 총괄하는 Ian Wilson 부사장은 “YPO는 마리나베이샌즈의 소중한 파트너다. 명망 높은 대표단이 내년에 다시 싱가포르를 방문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끊임없이 창조성의 경계에 도전하는 우리는 2012년의 당시의 성공적 개최를 재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과거 YPO EDGE 행사에 연사로 참여했던 인사로는 압둘라 2세 요르단 국왕,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 무타르 켄트 코카콜라 회장 겸 CEO,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아웅산수찌 미얀마 민주주의민족동맹 총재와 데스먼드 투투 주교 등이 있다.

과거 행사는 밴쿠버, 이스탄불, 멜버른, 두바이, 바르셀로나, 마이애미, 토론토, 케이프타운 등의 대도시에서 개최되었다.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43404227
韓-말레이시아 교역•투자 확대 합의 (2017-04-25 13:18:54)
아마존 ‘싱가포르 서비스’ 하반기로 연기...왜? (2017-04-09 13:15:00)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서천 서래야 쌀 말레이시아 프...
유학생,해외대학준비하는분들...
이세탄백화점 한국상품점
[말레이시아 대한불교반야원] ...
ChungBuk Agri-Food Fair,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