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04-24 05:23:33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핫이슈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02-27, 10:12 ]
- 내년 개교 앞두고 2월부터 입학생 등록 개시
- 3월 14일(화) 몽키아라 플라자에서 한국인 학부모를 위한 설명회



(쿠알라룸푸르=코리안프레스) KP 뉴스팀 = 오아시스 국제학교(Oasis International School)가 내년 쿠알라룸푸르에 개교하고, 지난 25년여 만에 최초로 클랑벨리 내에 문을 여는 첫번째 미국계 학교가 될 예정이다. 

쿠알라룸푸르 오아시스 국제학교(이하 OISKL) 부지는 남부클랑벨리 고속도로(SKVE)와 KESAS 고속도로, ELITE 고속도로를 통하여 접근할 수 있는 ‘코타 크무닝’(Kota Kemuning) 지역에 인근하여 있다. 

말레이시아 굴지의 건설사 IJM Land Sdn Bhd와 오아시스 국제학교 재단은 지난 2015년 5월부터 파트너십을 맺고 2018년 6월 완공을 목표로 OISKL의 개교를 준비하고 있다. 학교 캠퍼스는 12 에이커(약 1만 4,690평) 규모로 코타 크무닝 남쪽에 조성되고 있는 아름다운 신도시 ‘반다 림바유’ 타운십(총 226만 4,722평) 내에 자리하고 있다. 

학교 측은 먼저 1단계 건설을 통하여 600여 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는 캠퍼스 시설을 완성하는 등 최종 단계에 이르러서는 총 1천 200명의 학생들을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계획하고 있다. 

OISKL은 세계적인 수준의 미국 교육가들이 가르치는 혁신적인 학업 모델을 제공할 예정이다.

JK-12 프로그램은 저학년부터 시작되는 학교 커리큘럼 전반에 걸쳐 하이테크 통합과 21세기 학습 기술을 전문으로 한다. 

모든 학생과 교사는 교육과정을 향상시키는 기술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며, 이 프로그램은 크게 AERO 및 공통 핵심 표준을 기반으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전체 AP 과목을 제공한다. (*AP : 고등학교 재학 중에 대학 수준의 수업을 받고 학점 취득이 인정되는 코스.)

또한 과외 활동에 다양한 예술과 스포츠를 포함시켜 학생들에게 국내외를 무대로 한 시합 및 대회, 전시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OISKL은 학생들을 가치있게 여기며, 교육비가 합리적이며, 해당 분야를 지도하기에 자격이 합당한 공인된 교사만을 채용한다는 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오아시스 국제학교는 또한 전 세계에 오아시스 학교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는 이점이 있다. 전세계를 아우르는 오아시스 학교 졸업생들이 명문 하버드, 칼 버클리, 스탠포드 등 많은 명문 대학교에 재학하거나 졸업하였다.

오아시스는 현재 한국, 일본을 비롯하여, 싱가포르, 중국, 인도네시아, 케냐, 가나, 터키, 페루, 볼리비아, 베네수엘라, 브라질, 미국 등의 국가에서 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온라인 학교로 운영되고 있는 노스스타 아카데미(NorthStar Academy)는 그 수준 높은 교육을 인정 받아 AdvancEd 인증을 받는 등 미국 내 모든 온라인 고등학교 중에서도 최고 수준으로 평가 되고 있다. 

한편, 오아시스 국제학교는 즉시 서부지역학교협회(WASC) 인가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abc@koreanpress.net

■ 학교 관련 상세정보는 웹사이트 www.oiskl.edu.my에서 검색하거나, (이메일)admissions@oiskl.edu.my 또는 (전화) 03-5525-8111 문의 가능 

■ 한국인 학부모 대상 설명회
- 2017년 3월 14일(화)
- 행함있는 믿음의 교회(몽키아라 플라자 맥도날드 위 9층, D-9-2)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75154066
고급 콘도 온수기가 폭탄처럼 “꽝!” (2017-03-01 12:20:00)
‘돼지 털 페인트붓’ 논란…“동물성 비식품 성분 라벨링 해야” (2017-02-13 07:27:43)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ChungBuk Agri-Food Fair, KOREA
[제19대 대통령 선거] 3월 30일...
SBS 에서 제보자를 찾습니다
김정남 피살 사건 말레이시아 ...
원우타마쇼핑센터 설 맞이 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