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03-24 10:17:27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01-27, 15:00 ]



(쿠알라룸푸르=코리안프레스) 최정숙 기자 = 정유년 음력 설을 맞이하여 1 Utama 쇼핑몰이 “Prosper in Spring”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행운과 복을 부르는 붉은 색과 재물을 부르는 황금색이 어우러지게 쇼핑몰을 화려하게 단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맞이에 나섰다. 

1월 3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신년 축하행사에는 800여 개의 구내 매장이 함께 하여 사은품 증정 등 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기획상품, 인기상품 코너 운영 및 라이온 댄스, 탁구 게임, 가요무대 공연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우타마 쇼핑몰 내 매장에서 300링깃~1,200링깃 이상(당일 누적 영수증 기준)의 제품을 구매할 시에는 앙파우 봉투, 식기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ONECARD 가맹점에서 300링깃 이상(당일 누적 영수증 기준)을 구입한 경우에는 888 UPoint를 부여하고 있으며, 메이뱅크 발행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는 고급 패브릭 앙파우 봉투 4세트를 증정하고, 800링깃 이상 구매 고객에는 여기에 세라믹 국그릇 1벌을 추가 증정한다. 

또, On-line을 이용해 1Utama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되는 고객은 박스 티슈를, 그리고 oneshop.com.my에서 100링깃 상당의 ONECARD e-Angpow를 구매하는 고객은 50링깃 상당의 Upoint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층의 Oval Concourse, Central Park Avennue 및 GF층의 Center Court에서는 중국의 문화와 역사적 배경으로 하여 베이징 인민대회당 Main Aduditorium을 모델로 꾸민 웅장하고 화려한 가설무대가 설치되었으며, 쇼핑객들은 이곳에서 각종 축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한 해의 만사형통을 기원하는 사자춤을 행사 기간 내내 소개하기 위해 유명 사자춤패 Kun Seng Keng, Khuan Loke, Kwon Ngai 팀이 초청되어 있으며, 스포츠 팬들을 위해 말레이시아 국가대표 탁구 선수 Mohd Shakirin Ibrahim, Leong Chee Feng, Chai Kian Beng 등의 흥미진진한 탁구 경기도 관람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청소년 합창단, 학교 밴드, 댄스팀, 하프 아카데미팀, 드럼팀 등이 펼치는 풍성한 공연이 설 명절 기간 동안 시시때때로 쇼핑객들을 찾아간다. 

원우타마 쇼핑몰의 Partrick So 본부장(General Manager)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각 매장에서는 상품의 구매 목적에 따라 가격대별 선물, 인기 상품 등 간편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하였으며, 방문객들이 축제 기간 동안 가족과, 친지들이 함께 쇼핑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풍성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jennys907@naver.com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32207874
전통의학 인기 떨어지나…말레이시아 내 전통 한약재 가격 폭등 (2017-02-06 06:34:12)
교통부 “오토바이 택시 서비스 ‘Dego Ride’는 불법” (2017-01-27 09:21:55)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제19대 대통령 선거] 3월 30일...
SBS 에서 제보자를 찾습니다
김정남 피살 사건 말레이시아 ...
원우타마쇼핑센터 설 맞이 축...
117년 전통 정관장 전제품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