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11-14 15:18:21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뉴스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12-20, 05:08 ]


(쿠알라룸푸르=코리안프레스) KP 뉴스팀 = 지난 8일 핀란드 레비에서 열린 ‘세계 희극인 대회’(Funniest Person in the World) 결승전에서 말레이시아 중견 코미디언 하리스 이스칸더(Harith Iskander.50세)가 새로운 우승자로 발탁되며 세계에서 가장 ‘웃긴 사람’에 등극했다. 

하리스는 필리핀 출신의 Alex Calleja, 그리스의 Katerina Vrana, 인도의 Mino van Nassau, 이스라엘의 David Kilimnick 등 4 명의 또 다른 결승 진출자들을 물리치고 우승 타이틀을 차지했다. 

이번 콘테스트를 주최한 ‘래프 팩토리’(The Laugh Factory)는 10일 우승자 발표와 함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올해의 우승자인 하리스 이스칸더에게 축하를 전했다. 

대회를 통해 하리스는 “세계에서 가장 웃긴 사람”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우승 상금 10만 달러(약 RM444,845)를 거머쥐게 됐다.

래프 팩토리는 미국에서 1979년 제이미 마사다에 의해 첫 문을 연 스탠드업 코미디 클럽 체인으로서 유명 코미디언들의 산실이 되고 있다. 현재 스크린과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하고 있는 빅 네임들은 모두 이곳을 거쳐 갔다. 짐 케리, 로빈 윌리엄스, 제이 레노, 데이빗 레터맨, 팀 알렌, 아담 샌들러 등 미국 코미디계의 기라성 같은 코미디언들이 발굴된 것이 모두 래프 팩토리의 무대였다.

또 다른 말레이시안 ‘닥터 제이슨 리옹’, 싱가포르인 ‘팍카 퍼즈’ 등과 함께 대회에 출전하여 전 세계 56개국 89명의 내노라 하는 코미디언들의 경쟁에서 최종 우승자에 발탁된 하리스는 말레이시아의 스탠드업 코미디의 대부로서, 우승 후 현지 미디어들을 통해 전한 소감에서 “코미디언으로서 활동하는 과정에서 누군가의 인생에 진정한 휴식 같은 웃음을 선사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의미 있는 일이다. 이것이 지난 26년간을 코미디언으로서 살아 온 이유인 것 같다”고 말했다.

abc@koreanpress.net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96617362
박보검 싱가포르 팬 미팅에 송중기 참석 ‘감동’ (2017-02-23 21:25:00)
김래원, '닥터스' 인기 타고 말레이시아서 팬미팅 (2016-10-12 16:46:40)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경기 안성쌀 말레이시아 런칭!
경기도 농식품 판촉전 KOREAN FOO...
2017 반야원 백중(우란분재) 회...
유학생,해외대학준비하는분들...
서천 서래야 쌀 말레이시아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