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11-21 06:28:38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 맛집이야기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5-07-19, 11:55 ]
“싱가포르 도심에서 즐기는 바다 내음”



롱비치 킹점의 유럽풍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룸 내부가 인상적이다.


시원하게 트인 홀 한 켠에 설치된 수족관에서 세계 각국에서 직송해 온 살아있는 해산물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다민족 다문화 국가인 만큼 풍성한 식문화를 자랑하는 ‘미식천국’ 싱가포르에서는 거리식당 호커부터 최고급 레스토랑까지 세계 여러 지역의 대표 요리들을 어렵지 않게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비상하는 롱비치 킹점은 도시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 비즈니스맨들이 선호한다. 

대중교통으로 마운트바튼(Mountbatten)  MRT 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인데다가 또한, 넓은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어 언제든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세련되고 깔끔한 외관만큼이나 총 400석 규모의 식당 내부도 매우 정갈하고 현대적인데, 홀 좌석뿐만 아니라 다양한 VIP룸이이 마련되어 있어 10명 이상 그룹의 경우(1인당 60싱가포르달러) 단체 모임이나 행사를 위해 세미나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ING 지점을 포함해서 싱가포르 내 총 5개의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롱비치 씨푸드 레스토랑은 지난 1946년 베독 휴게소 내에 설립된 이래 6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역사적인 식당으로서 내 외국인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각종 요리대회를 휩쓴 경력에 빛나는 롱비치는 ‘칠리크랩’, ‘블랙페퍼 크랩’ 등 다양한 인기 메뉴가 이미 확보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끊임 없이 새로운 요리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노력으로 웰빙을 중시하는 현대인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KING점 주요 메뉴 소개

Golden Stripe Live Lobster 
(신선한 골든 스트라이프 랍스터 요리)



수족관에 싱싱하게 살아있는 캐나다 및 호주산 랍스터 중에서 선택하여 환상적인 바닷가재 요리를 즐겨보자.

쫄깃한 육질의 가재를 황금빛 달걀 가루와 곁들여 먹으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맵고 개운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주문 시 매운맛을 요청하면 화끈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롱비치에 준비된 와인 셀러에서 취향에 맞는 레드와인이나 화이트와인을 더하면? 

말 그대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33633410
울창한 자연 속의 씨푸드 레스토랑 Long Beach Dempsey (2015-04-27 13:27:56)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싱가포르 교민들을 위한 무료...
경기 안성쌀 말레이시아 런칭!
경기도 농식품 판촉전 KOREAN FOO...
2017 반야원 백중(우란분재) 회...
유학생,해외대학준비하는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