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7-03-24 10:17:27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 게임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4-01-08, 06:39 ]


(쿠알라룸푸르=코리안프레스) KP 뉴스팀 = 제페토는 해외 파트너사인 가레나를 통해 오는 1월부터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포인트 블랭크' 의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3년 초 가레나와 새로운 파트너쉽을 구축한 '포인트 블랭크' 는 태국 FPS 1위 게임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여세를 몰아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1월부터 정식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말레시이아와 싱가포르에서의 비공개 테스트는 '레볼루션(Revolution)' 이라는 코드명으로 1월 7일 시작되며, 신규로 업데이트된 캐릭터 커스트마이징 옵션 및 유저 편의성이 강화된 스킬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한 업데이트 버전이 소개될 계획이다. 상용화는 1월 23일부터 예정되어 있다.
 
제페토의 김지인 대표는 "포인트 블랭크가 말레이시아 등 유저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과 안정적인 서비스에 대한 요건을 이미 갖추고 있었다. 그래서 하루 빨리 말레이시아와 싱가폴 유저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다려왔다. 서비스를 시작으로 두 국가의 유저들이 포인트 블랭크에 대한 기량을 십분 발휘하여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포인트 블랭크 국제 대회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레나 그룹의 CEO 포레스트 리는 "제페토가 개발한 포인트 블랭크는 정말 강력한 게임이다. 캐릭터 사용자화를 통해 빠른 액션감을 더해 균형을 잡았으며 이를 통해 스킬과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 가레나 팀은 포인트 블랭크가 말레이시아 및 싱가폴에서 FPS 장르의 개념을 다시 정립할 것이라 생각한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게이머들에게 이런 게임을 소개할 수 있고, 제페토의 개발팀과 다시 협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abc@koreanpress.net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14522417
BANNER BOARD 광고



행사&이벤트
[제19대 대통령 선거] 3월 30일...
SBS 에서 제보자를 찾습니다
김정남 피살 사건 말레이시아 ...
원우타마쇼핑센터 설 맞이 축...
117년 전통 정관장 전제품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