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19-08-20 20:22:48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3-06-01, 10:10 ]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동남아에서 열풍

(싱가포르=코리안프레스) 박종복 기자 = 최근 종영한 인기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이하 ‘그 겨울’)의 남자주인공 조인성이 현지에서의 높은 시청률에 힘입어 지난 5월 20일부터 3박4일간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21일 쿠알라룸푸르 패러다임 쇼핑몰에서 말레이시아 팬들과 만남을 가진 후 싱가포르로 이동한 조인성은 선택시티몰(Suntek City Mall) 트로픽스 아트리움에서 싱가포르 팬 4천여 명과 만났다. 이날 무대 앞에 자리를 잡은 팬들을 포함해 지나던 시민들까지 발길을 멈추고 조인성의 방문에 열렬히 환호했다.

‘그 겨울’은 지난 3월 13일부터 5월 2일까지 채널 ONE을 통해 방영되며 대단한 시청률을 기록한 바, 한류 드라마 골수 팬이 아니더라도 대다수 시민들에게 익히 잘 알려져 있는 터였다.

저녁 8시가 조금 넘은 시간, 수천 명 팬들의 함성 속에 조인성이 등장했다. 패셔니스타의 명성에 걸맞게 깔끔한 흰색 수트를 입은 조인성은 시종일관 여유롭고 다정한 미소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화답했다.

‘그 겨울’ 드라마 속 명 장면을 재연한 ‘솜사탕 키스 콘테스트’에는 팬들 중 실제 커플 및 친구, 부부 등이 무대에 올라 오수(조인성)-오영(송혜교)의 솜사탕 키스 장면을 연출하는 가운데, 조인성은 연신 익살스런 표정으로 참가자들의 연기를 살피고 대사할 때 마이크를 가져다 주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즐겼다.

콘테스트가 끝난 후에는, SingTel mioTV 와 StarHub TV에서 초대권을 받은 채널 ONE, ‘행운의 시청자’들에게 조인성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기회가 제공됐는데, 조인성과의 따뜻한 포옹과 악수가 오고 갈 때 마다 뜨거운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

조인성은 “싱가포르는 참 깨끗하고, 열정적이고, 웃는 모습들이 너무 예쁘시다. 연예인으로서 지금 이순간 이렇게 사랑을 받는다는 게 참 멋진 일인 것 같다”면서, “싱가포르에 처음 왔는데 이렇게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게 해줘서 너무나 감사하고, 일정이 짧지만 여러분들의 사랑은 정말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전했다.

행사가 마무리 될 즈음 팬들이 “송중기!”를 외치자 조인성은 “중기(송중기)에게 안부 전할게요. 그리고 광수(이광수) 좋아하는 분들도 있으세요?”라고 물었으며, 많은 팬들이 손을 들자 웃음을 지으며 “광수(이광수)에게도 안부 전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싱가포르에 다시 찾을 것을 다짐하며 팬미팅이 마무리되었다.
현지 여성 팬 Julie 씨는 “드라마에서 본 모습 그대로였다. 조인성 씨 너무 젠틀하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그의 미소를 잊지 못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팬미팅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아시아 소니픽쳐서 TV네트워크의 리키 오우 부사장은 “채널 ONE은 한국의 최신 드라마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있는 것들을 방영하고 있다. 그리고 늘 더 많은 컨텐츠를 제공하려 노력 중”이라며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속 스타를 초청하는 것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이며 그들에게 전하는 가장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의미에서 조인성 씨의 팬미팅을 주최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조인성은 배우 장혁(2011년 1월/드라마 ‘마이더스’ 홍보), 이동욱과 김선아(2011년 12월/ 드라마 ‘여인의 향기’ 홍보), K-pop 보이그룹 BTOB(2012년 6월/ 자카르타 공연 홍보), 이현우(2012년 10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홍보)에 이어 채널 ONE가 초청한 5번째 한류 스타다.

한편, 대중들의 요구에 의해 드라마 ‘그 겨울’은 6월1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3시 15분에 채널 ONE에서 음성다중 서비스로 재방송 될 예정이다.



peter@koreanpress.net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14432197
이민호 말레이시아 팬 미팅, 티켓 이벤트 중 (2013-06-20 05:32:06)
현빈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싱가포르 (2013-05-04 12:00:00)